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29 13:32 수정 : 2011.03.29 13:32

교육감성매거진 쉬즈맘 2011년 4월호, 자료제공 : 쉬즈맘

대한민국 엄마 지침서 쉬즈맘, 감성/인성/심리/창의 교육 정보 가득 담아 인기몰이

보통 엄마는 여자보다 강하다고 한다. 특히 엄마는 자신의 자녀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 때문에 자녀를 둔 엄마들은 교육 정보가 가득 담긴 여성 월간지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여성 월간지를 보면 전혀 엄마를 위한 배려가 없는 것이 사실. 패션이나 뷰티 정보를 비롯해 유명인들의 사생활 등에 대한 기사만 가득 담긴 여성지를 보고 있노라면 '시간 죽이기'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런 엄마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들어주는 여성 월간지가 새롭게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22일 창간한 쉬즈맘(www.shesmom.net)은 6세부터 16세까지 자녀들을 둔 엄마들을 위한 교육 매거진이다. 기존의 여성 월간지는 영아용 또는 유아용이거나 패션, 뷰티 정보가 대부분인데 쉬즈맘은 그 중간인 6세부터 16세의 자녀를 둔 엄마들을 겨냥했다.


또 쉬즈맘은 다양한 교육 방법과 함께 홈메이킹 요리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어 대학입시 교육만을 다룬 단순한 교육 매거진이 아닌 교육 감성 잡지를 표방한다. 감성교육과 인성교육, 심리교육, 창의성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정보로 창간 2개월만에 대한민국 엄마들의 지침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미 카페베네 전국 430개 매장과 전국 신한은행 935개 지점에 입점해있다.

현재 쉬즈맘 홈페이지(www.shesmom.net)에서는 다양한 회원들의 참여 글과 잡지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1년 특별 정기구독을 신청할 경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4인 가족 이용권(성수기 기준 16만원 상당)도 받을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짐과 동시에 정기구독 회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성공 론칭 기념으로 3명 이상이 뭉쳐 함께 정기구독 하면 신세계 상품권(1인 각1만원)을 증정하는 ‘세 자매’ 이벤트를, 쉬즈맘 홈페이지에 학창시절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오! 마이 학창시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쉬즈맘은 EBS라디오 방송프로그램 ‘라디오 멘토 부모’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고객 사은품을 협찬 중이다.

* 자료 제공 : 쉬즈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