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3.31 09:44 수정 : 2011.03.31 09:44

뭉싸닷컴 - MS포인트 업무협약 체결식. 자료 제공 : 뭉싸닷컴

'뭉싸닷컴', 홈플러스와 이마트, 주유소까지 파격할인 쿠폰

고객은 좀더 싼 가격에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기업은 더 많은 고객을 원한다. 이런 단순한 시장의 논리에서 탄생한 소셜커머스가 문화, 외식, 뷰티에 편중돼 있던 카테고리에서 더 나아가 상품권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혁신적인 형태로 나아가고 있다.

지난달 한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20% 할인상품교환권을 내놓자 단 3일만에 매출 4억원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곳은 ‘뭉싸닷컴’(http://moongssa.com).

뭉싸닷컴은 홈플러스 20%할인 상품교환 모바일쿠폰으로 4억매출을 올린 곳으로, 뭉싸닷컴에서 판매중인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GS주유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MS포인트를 2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2월 11일 3일만에 5만 4천장으로 4억 3천만원의 매출을 올렸고 3월 4일부터 앵콜 판매에 들어가 총 7만 5천장, 매출 6억원이 넘는 판매량을 올렸다.

20%나 저렴한 상품교환권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뭉싸닷컴의 전략적인 업무제휴 덕분이다. 뭉싸닷컴, 발행처 MS포인트, 공급원 MY플러스 등 3사는 지난 3월 11일 공식 제휴를 맺고 뭉싸닷컴을 통해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GS칼텍스 주유 교환상품을 상시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소비자는 뭉싸닷컴에서 MS포인트 적립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하루 한번 인증을 받은 후 원하는 상품권으로 교환을 신청하면 모바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교환권을 홈플러스, 이마트, 주유소 등에 제시하면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사는 셈이다. 워낙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월 최대 10번이라는 제한이 있을 정도로 불경기에 더욱 빛나는 소셜커머스다.

현재 뭉싸닷컴은 MS포인트, MY플러스와 업무협약(MOU)를 통해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쿠폰을 개발하여 많은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20%나 저렴한 상품교환권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뭉싸닷컴의 전략적인 업무제휴 덕분이다. 뭉싸닷컴, 발행처 MS포인트, 공급원 MY플러스 등 3사는 지난 3월 11일 공식 제휴를 맺고 뭉싸닷컴을 통해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GS칼텍스 주유 교환상품을 상시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소비자는 뭉싸닷컴에서 MS포인트 적립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하루 한번 인증을 받은 후 원하는 상품권으로 교환을 신청하면 모바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교환권을 홈플러스, 이마트, 주유소 등에 제시하면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사는 셈이다. 워낙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월 최대 10번이라는 제한이 있을 정도로 불경기에 더욱 빛나는 소셜커머스다.

현재 뭉싸닷컴은 MS포인트, MY플러스와 업무협약(MOU)를 통해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쿠폰을 개발하여 많은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 자료 제공 : 뭉싸닷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