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4.13 12:46 수정 : 2011.04.13 12:46

자료 제공 : 봉봉성형외과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아마도 살아가는 동안은 계속되지 않을까 싶다.

중년의 여성들은 젊은 시절 자신의 사진의 보며 추억에 잠겨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 그 추억을 거슬러 가다 보면 그 때 그 시절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들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늘어나는 주름과 뱃살을 보며 매일같이 다이어트를 결심해 보지만 그것 또한 쉽지 않은 일임을 이미 수 차례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단단히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와 운동을 통해서 몸에 붙어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는 과정에서 가슴의 살 까지 빠지면서 가슴모양이 나빠지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우리의 몸을 마음대로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만든다는 것이 참 힘들다.

결국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잘 되지 않는 것들은 의술의 도움으로 해결 할 수 있기에 오늘도 많은 환자들이 성형외과를 찾는 것 같다.

최근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독일 과학기술과 의료기술이 만들어 낸 Harvest-jet (하베스트 젯)이라는 지방성형장비를 도입하게 되었다. 기존의 지방이식 가슴성형과는 달리 Harvest-jet (하베스트 젯)을 이용한 자가조직 가슴 성형은 신체의 불필요한 지방을 추출한 후 신선한 순수지방만을 걸러내어 가슴확대에 이용한다.

하베스트-젯을 통해 추출된 지방세포는 지방의 손상이 거의 없이 추출되어 곧바로 가슴으로 이식되므로 지방이식의 안전성이 매우 높고 지방의 생착율이 매우 높다.

지방이식 테크닉별 효과 비교. 자료 제공 : 봉봉성형외과

자연주의 성형미학을 추구하는 봉봉성형외과는 Harvest-jet (하베스트 젯)의 고안자일 뿐만 아니라 네추럴 가슴성형시술에 있어 1000 케이스가 넘는 방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닥터 클라우스 위버라이트 (Dr. Klaus Ueberreiter M.D.)를 초청하여 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그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였다.

자가조직 지방성형에 관한 관심도가 점점 증가하는 시점에서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검증받은 최신의 장비와 의료기술로 환자의 아름다움을 찾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또한 봉봉성형외과는 자가조직 가슴성형 후에 이식된 지방의 생착을 극대화하고 빠른 환자분들의일상복귀를 위해 스마트 레이져치료를 병행하여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다.

뱃살이나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면서 가슴을 자연스럽게 키우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그야말로 좋은을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시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무스쉐이프 () 홈페이지를 참조

* 자료 제공 : 봉봉성형외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