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4.15 16:58
수정 : 2011.04.15 17:51
|
자료제공 : ㈜애크미에듀케이션
|
영어가 우리 생활 속에서 따로 떼어서 생각할 수 없는 필수 언어가 되어버린 지 상당히 지났지만, 아직도 우리에게 제일 어려운 것은 ‘영어 말하기’ 이다. ‘영어 말하기’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지만 실생활에서 ‘영어 말하기’를 생활화 하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많은 학부모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영어권에서의 단기간 생활을 통해 ‘영어 말하기’를 적극 활용하고자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있다.
매년 다양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애크미에듀케이션은 ‘영어 말하기’ 라는 주제 아래 다가오는 여름방학 학생 별 맞춤 영어캠프를 제공한다.
현지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수업하는 뉴질랜드 스쿨링(현지 정규수업 참여)캠프와 맞춤형 개인수업 6시간으로 말하기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둔 필리핀캠프, 유럽학생들과 함께 수준별 영어수업 및 유럽문화를 체험하는 영국 캠프와 미국 현지 학생들과 함께 여러 가지 주제로 이루어지는 액티비티를 참여하는 미국영어캠프를 선보이고 있다.
아직 외국인과의 생활이 부담스럽다면 이번 여름에는 개인수업으로 ‘영어 말하기’ 실력을 쌓은 후 겨울방학 스쿨링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
자료제공 : ㈜애크미에듀케이션
|
⊙ 애크미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스파르타 캠프는 1:1 개인수업을 6시간 진행하여 개인 실력에 맞춘 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 중심의 수준별 학습을 실시하고 있어 단기간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개인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적극적인 수업 참여가 가능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수업과 함께 필리핀 캠프에서 가장 걱정되는 발음 교정까지 확실히 잡도록 네이티브 수업을 함께 실시한다. 기존의 네이티브 수업은 대부분 대그룹 수업으로 진행되어 유명무실이었지만 애크미에서는 개별과외 형식인 1:2로 진행하여 Communication Skill 과 발음 교정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기존 참가자들의 평을 받고 있다.
⊙ 미국 보스턴 영어캠프는 하버드와 MIT가 위치한 세계 교육의 중심 보스턴에서 미국 학생들과 토론, 스포츠, 로봇 만들기, 컴퓨터 그래픽, 신문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수업이 이루어지는 College Academy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일 전문 강사의 영어수업으로 자연스러운 영어사용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MIT를 비롯한 하버드, 컬럼비아, 예일 등의 아이비리그 탐방으로 명문대 진학에 대한 준비와 분위기를 익힐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 영국 명문사립 영어캠프는 영국의 명문 보딩스쿨에서 프랑스, 독일, 이태리, 스페인, 러시아 등에서 온 유럽학생들과 함께 영어수업과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소규모 클래스의 영어수업과 sports, arts & crafts등 오후, 저녁 프로그램으로 적극적인 수업 참여는 물론 자연스러운 영어 사용을 유도하고 있다.
11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사립학교 기숙사 생활은 색다른 체험으로 남기 충분할 것이다. 이 밖에 영국 내 문화체험과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1주일간의 유럽 문화탐방으로 매년 조기마감이 되고 있다.
⊙ 뉴질랜드 스쿨링캠프는 공립학교 정규수업에 100% 참여하여 또래의 뉴질랜드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고 뉴질랜드 교육을 몸소 체험하며 영어를 극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정규수업과는 별도로 방과 후 영어 보충수업과 드라마 수업으로 학업에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엇보다 학교에서 엄선한 홈스테이 가정에서 가족의 일원으로 생활하여 빠른 영어습득과 현지 생활방식을 경험하면서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과 영어에 대한 거리를 좁힐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4월 23일까지 조기등록 기간을 마련하여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상담 및 문의 02.566.3287~8
* 자료 제공 : ㈜애크미에듀케이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