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4.21 17:01 수정 : 2011.04.21 17:01

자료제공 : 떡기뽁기

한국인의 대표간식인 떡볶이의 새로운 변신이 시작되었다. 국민간식 떡볶이 프랜차이즈인 ‘떡기뽁기’에서 각종 과일의 영양소와 비타민C를 함유한 ‘과일떡볶이’를 선보이고 나섰다.

국민간식으로 불릴 만큼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떡볶이의 변신인 만큼 ‘과일떡볶이’ 출시 소식에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이미 해물뽁기, 치즈뽁기, 들깨뽁기, 핫뽁기, 허니뽁기 등 각종 다양한 맛의 떡볶이로 그 맛에서 검증을 받은 ‘떡기뽁기’에서 발표한 신 메뉴라서 더욱 그 맛이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떡기뽁기(www.떡기뽁기.com) 메뉴 개발팀은,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과일 떡볶이’라는 신메뉴를 출시하기로 했다”며, “과일떡볶이는 과일을 갈아 넣어 소스를 만들고 비타민C를 넣어 맛과 건강 두가지를 만족시킨 신 개념의 떡볶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소비자의 건강과 맛을 고려하여 새로 출시되는 신 메뉴인 떡기뽁기의 과일떡볶이는 분당 정자점에서 판매를 시작하여 오는 5월부터는 전국 전 가맹 매장에서 맛볼 수 있게 된다.

㈜블루엠이 런칭한 떡볶이 창업 프랜차이즈 ‘떡기뽁기’는, 지난 2009년부터 2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면서 창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특히 신메뉴 연구개발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 아이템과 위생적인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인공보존제, 합성색소, 멜라민등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웰빙분식을 지향하는 점도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이유다. 국민간식으로 불리는 떡볶이와 순대, 튀김, 어묵, 만두 등의 간식 외에도 식사류와 음료, 계절메뉴 등의 메뉴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폭넓은 소비층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떡기뽁기 프랜차이즈 창업 담당자는, “떡볶이 창업은 식사와 더불어 간식 메뉴인 만큼 점심시간 뿐 아니라, 간식시간에서 손님이 끊이지 않으므로 고객 방문시간대가 넓고, 포장판매가 많아 작은 매장에서도 두배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업종으로 소자본 창업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떡기뽁기”는 추가적인 신 메뉴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마케팅과 매장 운영 지원등의 본사 지원이 튼튼하기 때문에 떡볶이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떡기뽁기 사업본부에서는 오는 23일 오후 2시,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떡기뽁기’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떡기뽁기 창업 담당자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인 떡기뽁기 창업설명회는 기존의 가맹절차 등 기본적인 정보전달의 목적 이외에도 떡볶이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 비전과 창업트렌드 분석,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법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신메뉴인 과일떡볶이도 시식해 볼 수 있으며, 과일떡볶이 출시 기념 식기세척기 증정이벤트와 가족을 위한 세트시식권 증정을 실시한다. 떡기뽁기 창업설명회 참가는 예약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 홈페이지: (www.떡기뽁기.com)

* 예약문의: 1644‐8567 / 031-716-3363

* 자료제공 : 떡기뽁기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