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4.25 12:30
수정 : 2011.04.25 12:30
|
자료 제공 : 동탄 이림 리치안
|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 수도권 신도시에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일반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동탄 신도시로 모이는 이유는 뭘까?
최근 임대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동탄 신도시는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꼽힌다. 그 이유는 바로 삼성반도체의 대형 임대수요 때문. 삼성은 반도체의 최대 투자를 계획으로 하여 새라인 기공과 함께 해당 기업과 협력업체까지 더해 약 1,300 여명의 잠재수요가 기대된다. 동탄 신도시는 이러한 이유로 그 어떤 도시와 비교해도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은 삼성화성공장과 기흥공장과의 인접성, 한림대학병원과의 인접성, 동탄 이마트 등 생활문화 공간과의 접근성, 동탄 IC와 기흥IC에서 빠르게 진입 가능한 장점을 두루 갖춘 투자처로 꼽힌다.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은 현재 동탄 신도시의 새로운 가구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15~18평의 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주거 인구의 특성상 소형 가구가 많을 예정이지만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실정에서 소형 평형대의 오피스텔은 더욱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높은 층고로 복층이 가능한 오피스텔, 삼성반도체 화성(NA NO city)와 도보 2분 거리, 경기 남부권을 타겟으로 한 동탄 한림대 종합병원과의 인접성, 동탄 이마트와 도보 3분거리, 서울과 분당에서 광교, 동탄을 잇는 신교통수단의 발표와 GTX노선 확정 등 투자조건에 딱 들어맞는 좋은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투자 조건들은 서울의 역세권 오피스텔과 비교해도 전혀 모자람이 없을 정도의 대형 수요라고 할 만하다. 교통상황과 입지조건, 대형 임대수요, 여기에 오피스텔 내부의 세련된 구조까지 젊은 층의 구미에 딱 맞아 실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오피스텔 투자의 초보자들도 구분할 수 있을 정도의 투자 조건을 갖춘 동탄 이림 리치안. 현재의 임대수요 뿐만 아니라 쉽게 사그러들지 않는 대형 기업체와 교통상황들을 두루 살펴보아도 발전가능성이 충분히 높은 곳이다.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 분양문의: 1577-7231
* 자료 제공 : 동탄 이림 리치안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