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4.25 15:00 수정 : 2011.04.25 15:22

자료제공 : 하림오피스텔

- 2/3호선 교대역 35m 초역세권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투자문의 급증

부동산 경기가 계속적으로 위축되면서 각종 규제완화와 재건축 호재 등에도 쉽사리 상승기미를 보이고 있지 않다. 부동산 가격의 바로미터라 불리는 강남 재건축마저 잇단 희소식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오히려 떨어진 급매물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지금 부동산 투자를 원하는 이들에게 최선의 선택은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재건축은 아니라고 잘라 말한다. 오히려 거금을 투자해야 하는 재건축보다는 비교적 소액으로 안정적이고 즉각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오피스텔 등이 낫다는 것이다.

하지만 오피스텔이라고 해서 다 같은 오피스텔도 아니다. 지역과 같은 입지가 가장 중요하고, 전용률도 따져봐야 한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단순히 분양면적으로 전, 월세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실면적에 따라 전, 월세 가격이 결정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전용률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입지와 전용률에 대한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근의 신규 분양 물건은 강남 교대역에 위치한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이다. 교대역 1번 출구에서 불과 35m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2호선과 3호선 더블역세권인데다 주변에 서울교대와 법조타운, 삼성타운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거느린 만큼 입지조건은 이미 전국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높은 전용률은 투자자의 구미를 더욱 당긴다.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의 전용률은 60%로 일반적인 오피스텔의 전용률에 비해 거의 10% 정도 높은 수준이다. 따라서 동일한 평형대의 오피스텔에 비해 실면적 기준으로 가격을 환산하면 매우 저렴한 오피스텔이라고 할 수 있다.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의 분양 타입은 12~14평형으로 강남 일대의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수요를 흡수하기에는 최적이다. 입지와 전용률의 조건을 모두 갖춘 흔치 않은 오피스텔인만큼 이미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2호선과 3호선의 황금라인을 모두 커버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손에 꼽을 만큼 드물다”면서 하림오피스텔이 안정된 임대수익뿐 아니라 향후 높은 자산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 분양문의 : 1588-9640

* 자료 제공 : 하림오피스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