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4.26 11:14 수정 : 2011.04.26 11:14

자료제공 : 한겨레출판

5월 8일까지 도서 구입 시, 비핸즈 청첩장 5% 할인 쿠폰 제공

추첨을 통해 비핸즈 카드 20만원 상품권 증정도

국내 청첩장 업계 1위인 비핸즈 카드(구 바른손카드)는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법륜스님의 ‘스님의 주례사’를 구매하는 예비부부에게 청첩장 구매 시 청첩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30만 쌍의 예비 부부 중 15만 쌍의 청첩장을 제작하는 비핸즈 카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스님의 주례사’를 통해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있어 조언을 얻게 하고, 청첩장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부부들은 온라인서점(예스24, 인터넷교보, 인터파크, 알라딘, 대교 리브로 ),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오프라인서점(서울문고 코엑스/종로점, 영풍문고 종로/강남점, 교보문고 광화문/강남점, 부산 영광도서) 총 14개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스님의 주례사’를 구입하게 되면, 비핸즈 청첩장 구매 시 전체 금액의 5%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서점 별로 청첩장을 구매할 수 있는 비핸즈 카드 2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14개의 온/오프라인 서점과 오픈마켓을 통해 도서를 구입하게 되면 고유 쿠폰번호가 발행되며, 그 쿠폰 번호를 비핸즈카드닷컴 결제 시 입력하면 해당 할인율만큼 적용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겨레출판의 ‘스님의 주례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오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부부지만 앞으로의 더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부부에게 전하는 인생의 지혜와 조언이 담긴 책이다.


자료제공 : 한겨레출판

* 자료 제공 : 한겨레출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