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4.27 15:08
수정 : 2011.04.27 15:08
|
행복나눔 N 캠페인 기금 전달식, 자료제공 : 쁘레베베
|
행복나눔 N 캠페인 참여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진행해
행복나눔 N 캠페인의 1년간 성과를 알리고 조성된 기금을 지원대상기관에 전달하는 ‘행복나눔 N 캠페인 기금 전달식’이 25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렸다.
행복나눔N 캠페인이란 참여 기업 제품에 나눔마크를 달아 해당 제품 구입 시 일정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으로서 기업에게는 사회공헌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겐 일상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행복나눔N 캠페인 1차 기금 전달식에서는 글로벌 명품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레베베(대표 정세훈,
www.prebebe.co.kr)를 비롯하여 총 13개 기업에서 조성한 6억2000만원의 기금을 비영리기관 단체에 전달했다.
㈜쁘레베베는 독일 명품 아기띠 맨듀카를 통해 참여해 수익금 일부를 희귀난치성질환 환아, 다문화가정,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지원하였다.
정세훈 대표는 "2010년 4월부터 맨듀카를 통해 '행복나눔 N' 참여해왔으며 아름다운 재단에서 운영하는 나눔 행사 등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며 "쁘레베베는 사회공헌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의무감을 가지고 꾸준히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기금 전달식에서는 행복나눔N캠페인 홍보대사로 방송인 김생민, 걸그룹 달샤벳, 배우 아리씨가 위촉되었다.
* 자료 제공 : 쁘레베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