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제로스
|
GS25, 약국 등 5월 가정의 달 판매 시작
전자식 금연보조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로스 에어가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 구매편의를 위해 전국 5000여개의 편의점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이는 gs25 홈페이지내 이카다로그(e-catalog)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주)제로스인터내셔널(www.zeros.kr)이 지난 12월 출시한 전자식 금연보조제로 美 FDA 등록,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 흡연욕구저하제 제1호 승인을 받은 제로스 에어는 전자담배와 형태는 동일하지만 그 성분이 전혀 달라 전자담배가 아닌 금연보조제로 식약청 관리로 분류가 되어 있다.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금연보조제 조성물을 사용하여 국내특허등록과 국내 KAIST내 공장생산하며 일산화탄소, 타르 등 유해물질이 전혀 없이 흡연욕구를 저하시켜주어 흡연자의 니코틴 중독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美 FDA에서도 지난 25일 전자담배를 담배법으로 규제하겠다는 방침을 내놓아 금연을 시작하려는 부모님이나 스승님에게 제로스 에어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제로스에어는(1544-9670) 지난 21일 경기 의정부점과 군포점이 차례로 오픈하였으며 전국 30여군데의 약국, GS25 편의점 에서 구매가능하다.
* 자료 제공 : 제로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