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5.03 10:49
수정 : 2011.05.03 10:49
|
자료 제공 : 미래커뮤니케이션
|
스마트폰 유행을 타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업체가 있다. 바로 휴대폰 액세서리, 스마트폰 케이스 업체들이다. 스마트폰은 개인의 개성에 맞게 테마부터 어플까지 하나하나 설정할 수 있는 있는 사용자 맞춤형 폰이다. 스마트폰 외관 역시 사용자의 개성에 맞춤형으로 꾸밀 수 있게 해주는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업체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미래커뮤니케이션(
http://www.mirea.or.kr/)은 아이패드, 갤럭시S, 베가X, 갤럭시U, 갤럭시K, 디자이어, 블루투스 악세서리, 터치펜,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등 나만의 개성으로 휴대폰을 꾸밀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로 고객들의 스마트폰 사랑에 동참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타 폰에 비해 많은 기능을 한다. 휴대폰의 기본기능인 연락기능을 비롯하여, 주식정보, MP3, 지하철도착정보, 콤팩트디지털카메라, PSP, 네비게이션, 게임 등 어플리케이션이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생활에 깊이 침투해있어 그만큼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는 이야기다.
손에서 떨어질 날이 없는 스마트폰이라 때묻기 쉬운 것도 스마트폰의 기구한 일생이다. 또한 세심한 공정을 거친 스마트폰의 부품들이 충격에 강할 리 만무하다. 이러한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 처음 출시된 휴대폰 케이스는 현재, 보호의 기능과 더불어 패션의 기능까지 추가하여 기능성과 심미성 모두 충족시키는 휴대폰 악세서리로 각광받고 있다.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선호하는 케이스도 각각 다르다.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하드케이스, 말랑말랑하게 손에 잡히는 촉감이 좋은 젤리케이스, 바 타입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가죽케이스, 스마트폰 원래 디자인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범퍼케이스 등 스마트폰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재질 선택이 가능하며 레드, 블랙, 핫핑크, 화이트, 림스케이스, 메탈릭 젤리케이스, 다이어리케이스, 폴더형 케이스와 같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고려할 수 있다.
최신형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휴대폰 케이스를 구매하기가 만만치 않다. 최신형이니만큼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다양하지 않은데다, 심지어 출시되지 않은 경우도 빈번하기 때문이다. 미래 커뮤니케이션은 최신 출시된 스마트폰에 대해서도 발 빠른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
자료 제공 : 미래커뮤니케이션
|
삼성과 애플의 국제적인 특허 소송이 화두로 떠올랐다. 일각에서는 애플의 아이패드2의 출시가 미루어져서 안드로이드 진영의 대표주자격인 삼성을 견제하려는 애플의 움직임이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처럼 현재 스마트폰 업계의 뜨거운 감자, 갤럭시S2가 출시되었다. SKT, KT, LG에서 예약 판매를 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갤럭시S2의 케이스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패드, 아이패드2 케이스 등 미래커뮤니케이션에서 최신형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만나보자.
* 자료 제공 : 미래커뮤니케이션 (
http://www.mirea.or.kr/)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