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출시. 자료 제공 : 풀마루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유기농 건강식품 기업 풀마루
매년 가정의 달, 5월에는 지인들께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고 유기농 자연식품 기업 ‘풀마루(www.pulmaru.com)가 흑마늘 진액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을 출시하며 5월의 선물로 급부상하고 있다. 신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유기농 건강액상즙 전문기업 풀마루의 어른용 유기농 진액 브랜드 ‘풀마루 자연만을’의 첫 제품으로, 기존 ‘풀마루 황토발효 유기농 흑마늘진액16’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27일 이상 장기 황토발효 숙성 과정을 거친 국내산 유기농 흑마늘 100%를 원료로 했다. 당도도 기존 16브릭스에서 20브릭스까지 높여 국내 최고 사양의 고농축 유기농 흑마늘진액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풀마루는 지난 2010년 여름 2.5배 이상 오른 유기농 마늘가 때문에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한 뒤 마늘 가격이 안정되면 제품가를 인하 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이번에 동일한 가격으로 25% 더 진한 흑마늘 진액을 제공함으로써 그 약속을 지킨 셈.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 또한 더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광고 없이 오직 입소문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풀마루는 오직 탄탄한 제품력이 낳은 온라인 입소문만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아토피 및 성장발육을 위한 아이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을 비롯해 스태미나에도 효과가 있어 재 구매율 75%, 유기농 흑마을진액 1위, 유기농 건강즙 시장 1위를 지켜왔다. 한편 풀마루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촌철살인 사행시 이벤트는 ‘자연만을’로 아이디어 넘치는 사행시를 지어 남기는 전 구매고객에게 유기농 통흑마늘 1통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이다. 매주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를 남겨준 1인에게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풀마루 공식트위터에서는 140자로 풀마루가 필요한 사연을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풀마루가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5월 한 달간 풀마루를 선물한 고객 중 인증샷과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고, 선물 구매 시 손글씨 카드로 보내는 이의 감사와 사랑을 대신 전하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합니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엔 짝수하세요, 풀마루는 제곱할게요’ 이벤트를 통해 짝수로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곱으로 제공한다. 올 해 부모님 건강선물, 스승의 날 건강선물, 성년의 날 선물로 풀마루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 자료 제공 : 풀마루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