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5.11 11:23
수정 : 2011.05.11 11:23
|
자료제공 : 루이스톤
|
- 스마트한 건강팔찌로 중•장년층에 호평!
- 마그네틱 쥬얼리라는 새로운 개념 선도
지난 4월 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출시된 마그네틱쥬얼리(엘에스코) “루이스톤(Louistone)”은 기존의 마그네틱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스마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중•장년층에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있다.
<건강쥬얼리 제품 등도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착용하지 않는다!>라는 생각을 가진 변화된 30, 40, 50대 소비자들에게 유럽스타일을 지향하는 루이스톤이 딱 들어 맞는 컨셉으로 다가간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루이스톤”(
www.louistone.com)은 출시와 함께 ‘유로피안 명품’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참신하고 고급스러운 제품구성으로 눈길을 끌어 왔다.
|
자료제공 : 루이스톤
|
<루이스톤몰:국내 마그네틱 쥬얼리에서는 볼 수 없는 참신하고 고급스러운 제품구성>
유로피안 스타일(European style)을 바탕으로 마그네틱쥬얼리 제품만이 아닌, 국내에 판매되고있는 해외 명품 쥬얼리 브랜드들과 경쟁을 선언한 ‘루이스톤’은 제품구성에 있어서도 기존 마그네틱쥬얼리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루이스톤몰: 제품의 품질의 차별화-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사용>
제품 품질의 차별화를 위해 ‘스와로브스키’크리스탈을 사용하여 세팅하는 등 쥬얼리 디자인에 힘쓴 것은 물론, 홈페이지의 컨텐츠(contents)를 최대한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현하여 제품의 상세정보와 다양한 제품구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 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
특히, 온라인 시대에 맞게 진화한 중•장년 소비자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소셜네트워크(Social Network)를 활용한 블로그(blog)와 트위터(twitter)를 통해 제품 홍보를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마그네틱 제품은 탁월한 기능성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디자인의 올드(old)함과 단순한 구성으로 대부분 노년층에게 어필(apple)하거나 기능성만을 강조하여 이른바 실버세대용제품으로 불리거나 야구나 골프같은 운동시에만 착용하는 제품으로 잘못 비추어 지고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마그네틱 기능성제품은 자력(磁力)이 너무 강하지 않게 지속적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다.
따라서 정장이나 캐쥬얼 등의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감각적으로 돋보이는 루이스톤은 마그네틱쥬얼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정착시키면서 대표브랜드가 없는 건강쥬얼리 시장에서 선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루이스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loui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전화 : 02-515-6810
* 자료제공 : 루이스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