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5.11 12:56
수정 : 2011.05.11 12:56
|
썬라이더 초본 다이어트 세트, 자료제공 : 썬라이더
|
건강하게 내 안에 숨어있는 S라인을 찾을 수 있어
포근한 봄이 지나고 여름의 기운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맵시 있는 몸매를 가꾸는 데도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중요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꼭 이루어야 할 숙원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예전에 비해 훨씬 높아졌지만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인식은 그리 높지 않다. 일부 연예인들의 성공사례로 소개된 원푸드 다이어트를 따라 하다가 요요 현상을 맞거나, 검증되지 않은 보조식품을 섭취해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있기 때문.
그렇다면 건강하게 내 안에 숨어있는 S라인을 찾는 법은 없는 걸까?
미국계 뷰티/건강 글로벌 기업 ‘썬라이더’가 선보인 ‘썬라이더 초본 다이어트 세트’는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기 보다는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이미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50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썬라이더 초본 다이어트 세트’는 30년간 초본제품을 연구해온 허브(Herb) 마에스트로 닥터 첸이 개발한 것으로, 인체의 영양공급(Nourish)과 정화작용(Cleanse)을 통해 균형(Balance)을 이루도록 하는 재생철학을 근간으로 한다.
‘썬라이더 초본 다이어트 세트’는 건강기능식품인 ‘테이푸 메타쉐이퍼’와 ‘포츈딜라이트’(건강차), ‘썬바’(식이섬유보충용 건강기능식품), ‘바이타쉐이크’(웰빙영양식품) 등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테이푸 메타쉐이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녹차 추출물, 대두 등과 같은 초본성분이 함유되어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1일 3회 섭취하고 적당한 운동과 균형 있는 식생활을 병행한다면 다이어트 효과는 극대화 된다.
초본 건강차 ‘포츈딜라이트’는 티카테킨, 폴리페놀과 같은 항산화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심신의 정화작용과 피부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無콜레스테롤, 無인공감미료 제품이며, 음료 대신 마시면 된다. 식이섬유 보충용 식품인 ‘썬바’는 항산화성분과 콩 단백질, 건조과일, 곡류와 견과류가 함유된 영양바로, 썬바 1개당 6g의 콩 단백질과 3g의 식이섬유소를 함유하고 있다. 영양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썬바는 고품질의 자연성분을 원료로 하였기 때문에 소화 흡수가 잘된다.
‘바이타쉐이크’는 항산화성분을 함유한 율무를 주성분으로 필수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담긴 웰빙영양식품이다. 화학공정을 통해 비타민, 미네랄 등을 혼합한 일반 제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썬라이더 초본 다이어트 세트’는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재생 철학을 근간으로 차별화한 초본식품이다. 몸매 관리뿐 아니라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건강한 신체를 만들고자 하는 썬라이더의 고집이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이유일 것이다.
* 자료 제공 : 썬라이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