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5.12 14:58
수정 : 2011.05.12 14:58
|
자료제공 : 인디에듀
|
논술 교육 분야 업계 1위를 점하고 있는 인디에듀(
www.indiedu.net) 에서(랭키닷컴 5월 12일 기준) 논술교재와 온라인 강의 무상지원을 중심으로 후원활동을 시작했다.
경제력에 상관없이 동일한 선에서 경쟁할 수 있는 대입 논술 구도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걸고, 8개월의 준비기간을 거쳐 대학별 논술 기출해설ㆍ답안 첨삭집을 출간하였다. 교보문고, 인터파크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유통되기 전, 제일 먼저 도서가 보내진 곳은 다름 아닌 연평고등학교였다.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미약하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 것.
뿐만 아니라 인디에듀 허용 대표이사는 1년에 한명 선발하는 해병대 헌병 장교 출신으로 연평도에 대한 애착이 있었던 것이 또 하나의 명분이었다.
이번 후원활동을 계기로, 농ㆍ어촌, 도서, 벽지 등 열악한 환경에서 교육에 열정을 갖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이 사교육에서 배제되는 현실에 미약하나마 힘을 보탤 예정이다.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원한다면, 산 비탈길을 따라 몇 킬로를 들어가던, 배를 타고 몇 시간을 가야 하던 현장 무료 강의도 마다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입학사정관 전형으로 대입의 경로가 더욱 다양하지 않느냐는 반문이 있을 수 있으나, 그들의 현실을 모르고서 하는 얘기다. 취약한 환경에서 대입을 위해 공부에 열을 올리는 수험생의 입장은 모두 동일하다.
이번 논술 기출해설ㆍ답안 첨삭집은 벌써부터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진입한 상태다. 더욱 많은 판매를 위해 홍보에 열을 올려야 하는 것이 기업의 이치이나, 인디에듀는 자본 확보가 아닌 지식에 기반한 신뢰경영이라는 일관된 철학을 유지하고 있다. 소수를 대변하고, 무지의 베일 속에서 경쟁할 수 있는 구도를 만들겠다는 무상지원의 참뜻이 바르게 전달되기를 기대해 본다.
도움말 : (주) 인디에듀 사업본부(
www.indiedu.net)
문의 : 070-4095-8907 유진이 본부장
* 자료 제공 : 인디에듀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