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5.13 14:44 수정 : 2011.05.13 14:44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미계약분 선착순 분양 실시, 자료제공 :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초역세권, 높은 자산가치, 풍부한 임대수요 눈길

최근 오피스텔을 통한 임대수익을 얻으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활발해지면서 신규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모두 성황리에 분양이 마감되고 있는 추세다. 오피스텔은 비교적 적은 투자금액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전용률 60%를 자랑하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 이 성공리에 분양을 마감하고, 현재 미계약분 선착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은 서울 지하철 2, 3호선 교대역 1번 출구와 불과 35여?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서울교대, 법조타운 등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고 있어 입지 하나만 보더라도 안정된 임대수익과 탁월한 자산가치가 기대되는 상품으로 손색이 없다.

분양 타입은 투자자들로부터 인기 있는 39~46m²(구 12~14평형)이다. 전용률은 60%로 최근 강남 인근에 분양된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매우 높다. 보통 강남 오피스텔의 전용률은 4~50% 수준. 전용률을 감안했을 때 동일한 평형대 오피스텔 중에서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한다.


전문가들은 “2호선과 3호선의 황금라인을 모두 커버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손에 꼽을 만큼 드물다”면서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이 안정된 임대수익뿐 아니라 향후 높은 자산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을 전망하고 있다.

오피스텔의 부지는 시행사인 하림엔보리컴패니에서 40년 전부터 소유하고 있던 것으로 금융 기관 차입이 전혀 없다. 하림엔보리컴패니는 현재 사업부지 바로 옆에 있는 "하림인터내셔널빌딩"의 소유주로 이 빌딩의 관리 및 임대, 사업장 직영 운영 등을 하고 있으며 "아기침대의 명품"인 "호주보리 가구"의 국내 유일의 총판 사업도 하고 있다. 책임시공을 맡은 "진넥스"도 20여 년 동안 도심형 건축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다져오고 있는 내실 있는 건설회사이다.

오피스텔이 자산가치를 유지 및 상승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한데, 향후 오피스텔 관리는 관리 노하우와 경험이 풍부한 시행사(하림엔보리컴패니)에서 직접 관리할 계획이다.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신축현장 옆 하림인터내셔널빌딩 지하 1층에 있으며, 분양문의는 홈페이지(www.halimot.com) 또는 전화(1588-9640)로 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