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잠실 리센츠 상가
|
‘잠실 2단지 리센츠 상가’ 지하철 직통 연결되
입주민만을 위한 상가에서 지역 유동인구의 편리까지 생각한다
안정된 부동산 투자처로 배후수요가 보장되는 단지내 상가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내 상가는 아파트 거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목적으로 존재 하고 있으나 입지에서 따라 인근 유동인구 까지 흡수 할 수 있다. 이러한 형태의 상가는 근린형 단지내 상가로 불리며 대표적으로 ‘잠실 2단지 리센츠 상가’가 있다.
이달 분양을 시작한 ‘리센츠 상가’는 단지 내 5,563세대를 포함해 인근 엘스, 트리지움 등 총 3만9000여가구를 배후수요로 가지고 있으며 신천역 7,8번 출구와 직통으로 연결되어 역세권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한다.
‘리센츠 상가’ 인근에 위치하는 한 단지내 상가는 2008년 8월 성공리에 분양을마치고 활발한 영업 중이다. 부동산 시장 침체기에 분양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분양을 완료하는데 까지 상당 시간 소요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분양 공고 첫날 높은 계약률을 보이면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 했다. 이 상가의 성공 분양의 요인은 단지 내 대규모 배후수요와 역세권 등을 들 수 있다. ‘린센츠 상가’는 이 같은 성공요인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기존에 분양한 상가보다 약10%(1층기준) 저렴한 분양가로 잠실 상가의 성공 분양을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잠실 리센츠 상가는 오는 7월 오픈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잠실2동 22-6번지에 리센츠 상가 건물 내 위치한다.
분양문의 : 02)421-8880 * 자료 제공 : 잠실 리센츠 상가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 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