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6.17 15:01 수정 : 2011.06.20 11:29

자료 제공 : 덴티스테

입 냄새 없는 아침을 위한 치약, 덴티스테에서 구강청정제 "내츄럴 오랄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사용 시 즉각적으로 입 냄새가 감소하고 사용 후에도 자극 없이 자일리톨향의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추출한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추출물 등. 다양한 허브 성분과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입 속 환경을 개선하여 입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불소가 함유되어 입 냄새 제거는 물론 충치를 예방한다.

입 속 세균은 불쾌한 입 냄새의 원인이 되는데, 세균을 자연스럽게 씻겨내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침이다. 따라서 침의 분비가 감소되면 입 안이 건조해져 입 냄새가 심해지므로 입 안을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입 속 pH밸런스 조절로 구강 내 침의 자정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구취를 예방한다. 최근 에티켓을 위해 구취를 제거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구강청결제나 구강청량제를 사용하는데, 지속시간이 그리 길지 못하다는 점이 단점이 있다. 이를 적극 보완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사용 후 허브향과 자일리톨향의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어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또한 자극적인 화학성분을 빼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08년 “입 냄새 없는 아침, 자기 전에 덴티스테 치약”의 슬로건으로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를 국내 런칭하여 소비자들의 입 냄새 걱정을 덜어준 덴티스테는 구강청정제 내츄럴 오랄린스의 출시로 또 한 번 소비자들의 입 냄새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백화점, 할인점, 올리브영 등에서 각각 4,400원(100ml), 9,900원(380ml), 13,900원(700ml)에 구입할 수 있으며, 런칭 기념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할인 이벤트가 6월 27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된다.

자료 제공 : 덴티스테

* 자료 제공 : 덴티스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