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7.08 13:19 수정 : 2011.07.08 13:21

임플란트 전문 굿플란트 치과 이순구 원장, 자료제공 : 굿플란트 치과

15년 넘는 임플란트 노하우, 최첨단 장비 통한 고객 맞춤 시술

제2의 영구치로 불리며 씹는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찾아주는 임플란트, 획기적인 시술로 각광받고 있지만 이에 따르는 고통과 비용, 긴 치료기간은 결코 만만하게 여길 문제가 아니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이 있어 화제다. 경남 창원에 소재한 '굿플란트 치과'(원장 이순구, www.goodplant.kr)는 15년이 넘는 노하우와 자체 진료 연구소를 운영하며 환자들이 원하는 가장 편안하고 부담 없는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창원 굿플란트 치과는 기존의 1,2차로 진행되던 임플란트 시술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임플란트 식립 및 보철 과정을 모두 단 하루에 끝내는 시술로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인터넷 상에는 “굿플란트에서 단 하루 만에 임플란트 시술을 마쳤다. 생각했던 것만큼 고통도 크지 않고 매우 만족스럽다.”는 글들이 올라와 있다.

또 시술 전 최첨단 장비를 통한 다각적인 진단으로 환자의 치아상태, 구강 내 상황,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전신적인 건강상태를 고려해 환자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료 이후에도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주기적인 관리는 물론 매월 직원들에게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실시해 임플란트 치과로써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굿플란트 치과는 다년간에 노하우로 완성한 단시간 시술 기법, 이에 따르는 고통의 최소화, 비용의 절약 등으로 착한 의료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임플란트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빠르고, 통증 없는 착한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는 굿플란트 치과를 방문해 보자.

* 자료 제공 : 굿플란트 치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