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헬로클로
|
온라인에서 코디한 상상의 ‘옷장‘ 이 현실이 되는 것이다. 이 밖에도 ‘쇼핑친구‘ 와 옷장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된 ‘활동점수‘ 로 ‘클로옥션‘ 에 입찰하고 온라인 쇼핑몰 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쿠폰을 헬로클로가 다수의 낙찰자 에게 매일 매일 지원 한다. 또 한 달에 두 번 명품 또한 쉽게 쌓인 ’활동점수’ 만으로 입찰하고 명품백 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쇼핑의 재미 와 혜택을 결합한 ‘클로옥션’ 은 9월 초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헬로클로는 광고주들을 위한 차별화된 무료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여 광고주들의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어 줄 것으로 기대 해 본다. * 자료 제공 : 헬로클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