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07.29 13:44
수정 : 2011.07.29 15:09
|
자료제공 : 정석통족구이
|
외식창업도 이제 아이디어경쟁시대다. 최근 족발시장에는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뜨거운 통바베큐족구이가 등장한 것이다. 기존 족발, 보쌈이 주는 차가운 음식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한 ‘정석통바베큐족구이'(대표이사 정석, 김선필,
http://www.tongjokgui.co.kr/)’가 창업돌풍을 일으키며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맛을, 가맹점들에게는 높은 수익을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족발은 뜨거운 물에 삶아서 식혀 먹는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파괴한 <정석통바베큐족구이>는 전주에 이어 광주를 접수하더니 이번에는 수도권 정복에 나섰다.
특히나 전국 체인점 월평균이 매출 3000만원에 달하고 순이익은 1300만원의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간단한 조리 방법과 다양한 메뉴로 기존 음식점 창업에 자신 없어 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흔히들 ‘고기장사’ 라 하면 각종 전염병으로 인해 사회적 이슈의 중심에 서기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정석통바베큐족구이>는 이러한 어려움을 타파하기 위한 안정된 유통 활로를 보장해주고 있다.
다양한 소스를 가미한 새로운 바베큐족구이음식, <정석통바베큐족구이>는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 설문조사로 직접 선정되는 2011년 상반기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창업부문을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
|
자료제공 : 정속통족구이
|
성공창업으로 가는 길을 제시하고 있는 <정석통바베큐족구이>는 본부에서 수입, 가공, 생산, 물류 등 전 과정을 수직계열화하여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고 모든 메뉴의 품질을 최상위 수준으로 동일하게 유지하는 등 가맹점 마진을 최대한 보장하고 있다. 또한 인기야식메뉴 족발, 보쌈은 날씨, 계절과 관계없이 꾸준한 매상을 올려주는 효자메뉴로 비수기 없는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배달, 매장손님 등 다양한 판매방식, 국내 유일의 바베큐족발과 바베큐보쌈, 퓨전족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와 간단한 조리 시스템, 철저한 위생과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물론, 조리, 서비스, 판촉, 운영노하우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차별화된 창업지원을 제공하여 초보창업자 및 주부창업자들에게 창업의 문턱을 낮춰주고 있다.
또한 <정석통바베큐족구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술안주와 가족외식메뉴로서 자리잡고 있어 창업아이템으로는 적격이다. 특히 늦은 밤에 야식을 시켜먹는 문화가 발달되어 있는 우리나라의 경우 야식메뉴로 인기 높은 족발집 창업, 보쌈집 창업은 유망창업아이템의 자리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창업문의 : 1588-2810)
* 자료 제공 : 정석통족구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