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보도진
|
활동점수는 헬로클로 사이트에서 쇼핑친구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쌓을 수 있는 포인트로 ‘회원가입, 로그인, 옷장만들기, 옷장좋아, 스크랩, 퍼가기’ 등의 활동을 통해 차곡차곡 점수가 누적되는 구조다. 이렇게 ‘즐기면서’ 쌓은 활동점수로 클로옥션 입찰에 참여하고 무료쿠폰을 낙찰 받게 되는 것. ▷ 무료로 ‘명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 클로옥션에서는 한 달에 한번 깜짝 이벤트로 ‘명품’을 제공하는 ‘클로옥션 헬로클로데이’도 진행한다. 헬로클로데이에는 평소에 갖고 싶어도 구입하지 못했던 명품을 활동점수만으로 입찰해 얻을 수 있다. 헬로클로데이가 언제인지는 관계자 외에는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에 클로옥션에 자주 접속하는 사람만이 명품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한편 헬로클로는 쇼핑친구들과 함께 패션을 공유하고 검색하는 패션전문사이트로, 일반 소셜커머스보다 한층 진화한 ‘패션 소셜 쇼핑’ 사이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매주 ‘옷장좋아’를 가장 많이 받은 쇼핑친구들에게는 옷장에 담긴 옷 전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자료 제공 : 보도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