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제공 : 비티비아일랜드
|
최근 세계적인 VVIP 마케팅의 화두는 커뮤니티에 있다. 세계적 부호들이 독립 공간 보장이라는 별장 문화를 추구했던 것에 반해 대외적인 활동성과 커뮤니케이션에 강한 2세 경영으로 전환되면서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커뮤니티 형성의 중요성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 마인드에서부터 차별화된 비티비에이엠씨는 남들과 같아서는 세계적인 상품을 만들어낼 수 없다는 일념으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감성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계 유명 호텔경영학교인 스위스 DCT(International Hotel and Business Management School)를 운영사로 선택한 것도 이러한 맥락에서 유럽의 선진국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었다고. DCT는 국제적 브랜드를 소유한 메인 운영사로서 춘천 위도 관광지 내의 모든 운영에 대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협력사다. 비티비에이엠씨는 스위스 DCT 호텔경영학교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세계 최고의 선진 교육 시스템을 갖춘 호텔경영학교를 직접 운영함으로써 글로벌 호텔리어를 양성하고 동시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비티비아일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송학봉 대표는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진중한 각오도 전했다. “명품의 가치는 시대를 불문하고 변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 주거와 레저 공간에서도 이제 그러한 명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비티비에이엠씨는 고객을 향한, 고객을 위한 최상의 맞춤 서비스 창조와 선진화된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명품 복합레저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라며, 비티비아일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송학봉 대표는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진중한 각오도 전했다. 비티비아일랜드는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발전은 물론 국내 관광레저사업에 미치는 영향 또한 매우 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으며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는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도움말: (주)비티비에이엠씨 송학봉 대표 * 자료 제공 : 비티비아일랜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