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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코엑스점, 자료제공 : 카페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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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도를 밝힌 것도 특징이다. 베이커리 특성화 매장이기에 전체적인 조명을 은은하면서 더 밝게 밝혔고, 부분 조명을 사용해 각각의 공간성을 강조했다. 전반적으로 따뜻한 컬러톤으로 정돈된 느낌을 살렸다. 코엑스점 박지윤 점장은 “워낙 복잡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에서 카페베네라는 공간에 들어선 고객들이 일단 자유와 여유, 휴식을 느끼는 것 같다” 면서 “특히 베이커리 룸에 고객들이 흥미로워하고 다양한 제품군에 크게 만족하는 것 같다” 고 전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 자료 제공 : 카페베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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