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주식회사 랩
|
또 오픈 후 10일간은 오후 12시와 6시에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 LAP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를 천원에 판매한다. LAP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문화와 스토리를 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광주점 오픈에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LAP은 고퀄리티의 자체제작 상품과 헐리웃 감성이 담긴 다양한 잇 아이템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2~30대 층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F/W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와이어 후드 야상 점퍼를 선보였으며, 감각적인 맥시 드레스와 트렌치 코트, 블라우스, 와이드 팬츠 등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www.lap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자료제공 : 주식회사 랩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