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9.26 15:55 수정 : 2011.09.26 15:55

자료 제공 : 스타일코디

계절이 변하기 시작하면 여성들은 마음이 다급해진다. 새로운 계절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이다. 어떤 아이템을 골라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트랜드에도 뒤쳐지지 않을까?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어느덧 낮과 밤의 길이가 같다는 추분도 지났다. 쌀쌀한 날씨에 대비를 하지 못해 고민중인 사람들을 위해 스타일코디(www.style-codi.co.kr)의 가을코디 제안을 들어보자.

가을을 맞이하여 스타일코디에서는 원피스, 스커트, 팬츠, 니트, 블라우스, 셔츠, 가디건, 빈티지야상 등 가을풍의 여성의류는 물론 가방과 신발, 액세서리까지 가을 아이템을 다량 업데이트하여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코디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스타일코디에서 추천하는 올 가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은 야상점퍼와 루즈핏자켓이다. 야상점퍼는 기본 아이템으로 꾸준하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청바지와 운동화에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으로 원피스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어떤 아이템과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야상점퍼는 영원한 핫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루즈핏 자켓의 인기 또한 올 가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흰색 무지티에 팔을 걷어 입어주기만 해도 꾸미지 않은 듯 시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디가 가능하고 원피스에 매치하면 격식있는 자리에도 이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인 루즈핏 자켓은 올 가을뿐만 아니라 내년 봄에도 이용 가능한 기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올 가을에는 기본 스타일을 고수한 루즈핏 자켓 뿐만 아니라 야상점퍼와 자켓을 합쳐놓은 듯한 디자인의 루즈핏 자켓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허리의 끈을 조여 입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으로, 허리의 끈을 풀어 입으면 루즈한 느낌의 시크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료 제공 : 스타일코디

스타일코디는 사이트의 이름대로 어떤 스타일이든지 개개인이 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준비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폭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쇼핑몰이다.

1인 창업 소호몰인 스타일코디는 재고부담을 덜기 위해 B2B 사이트를 통한 상품 사입과 배송 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B2B사이트를 이용하면 상품 가격이 높아 질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스타일코디는 마진을 최대한 적게 책정하여 온라인 의류시장 평균가격에 맞추어 공급하고 있다.

스타일코디의 상품은 크게 오피스룩, 캐주얼룩, 모던시크, 섹시룩, 트레이닝룩으로 나눌 수 있다. 스타일코디의 아이템의 최대 장점은 상품의 퀄리티다. 때문에 스타일코디의 고객들은 한번의 구매로만 끝내지 않고 다시 사이트를 찾아 재구매율이 매우 높다.

여성의류 쇼핑몰을 들어가보면 한가지 컨셉으로 여성정장이면 정장만 캐주얼이면 캐주얼만 판매하거나 아니면 중구난방으로 이것저것 두서없이 아무거나 가져다가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많은데 스타일코디는 다르다. 스타일코디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두루 갖추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되 카테고리를 스타일별로 구분하여 구매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타일코디에는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느낌의 코디가 가능한 야상점퍼와 루즈핏 자켓 외에도 더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스타일코디와 함께라면 다가오는 가을 트랜드에 맞는 코디 아이템 준비를 한번에 가능하게 도와줄 것이다.

* 자료 제공 : 스타일코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