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1.09.26 15:58 수정 : 2011.09.26 15:58

자료 제공 : 필팝편집부

-알파벳 입문부터 기초 영어말하기까지 "띵크잉글리쉬" 프로그램 추천 러시
-기초 생활영어 회화 강의 1000강, 영어학원비 절반 이하로 수강 가능해

최근 시간에 쫒기어 영어학원 갈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영어인강(인터넷영어강의)사이트가 각광받고있다. 왕초보 영어 동영상 교육 전문 사이트인 띵크잉글리쉬(www.j-thinkenglish.net , 대표 주세훈)에는 올들어 현재까지 수강생이 두 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초영어 사이트의 총 강의 수는 1000강이 넘는 다. 영어회화 잘하는 법을 위한 파닉스(기초영어발음), 영어문법, 독해, 영어단어 암기법, 생활영어 까지 그 분야가 다양하다. 방대한 동영상 컨텐츠에 비해 수강료도 영어학원비의 절반에도 못미치는 수준으로 특히 주머니 가벼운 학생층에 인기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영어 학원과는 달리 각 개인의 수준에 맞는 영어강의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수강생 증가 이유"라며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생활에 맞는 기초영어 컨텐츠를 올들어 대폭 보강한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사이트 내 모든 동영상 영어강의를 한 번의 수강등록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은 타 영어동영상 교육 사이트와 비교되는 부분이다. 또한 이동시 학습이 용이하도록 전체강의의 mp3음성강의 다운로드와 교재(영어책)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의 추천으로 이어지고 있다.


수강생 최 모 씨는 수강후기에서 "영어하나 정복하려고 전화영어와 영어 과외도 받아보고 영어 학원과 동영상 강좌에 쏟아 부은 돈도 만만치 않았다" 며 "타 동영상 영어사이트와 달리 한번 수강신청으로 모든 강의를 볼 수 있어 무척 만족스럽다"며 수강 분위기를 전했다.

띵크잉글리쉬의 수강계층에는 나이가 따로 구분되지 않는다. 초등영어부터 중학영어, 직장인 영어회화, 60대 환갑 넘긴 노년층까지 거의 모든 연령층이 이용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연령층이 수강 할 수 있는 이유는 각 단계별 동영상 레벨테스트로 자기 수준을 명확히 알고 시작하기 때문이다.

띵크잉글리쉬의 제이슨(장재혁 36) 강사는 "우리는 영어를 못하는 것이 아닙니다. 안하고 있는 것입니다." 라고 말하며 "영어공부를 처음 시작 할 때부터 영어듣기, 말하기, 영어문법, 회화, 독해 등 배운 것은 많지만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 이라고 설명했다. 제이슨 강사는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영어회화공부 방법을 생활 속에서 아주 작은 일상부터 영어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바꾸면 쉽게 해결된다."고 말했다.

주세훈 대표는 “영어공부 잘하는 법을 위해 띵크잉글리쉬를 방문하는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양질의 영어 동영상 강좌는 지금도 업데이트 중” 이라며 “향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전화영어회화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영어강좌 서비스도 계획 중” 이라고 밝혔다.

* 자료 제공 : 필팝편집부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