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1.10.31 15:32
수정 : 2011.10.31 15:32
|
자료제공 : 방순옥김치
|
연예인들이 런칭한 쇼핑몰이 연이어 대박을 터뜨리며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 중에서도 김치쇼핑몰은 단연 뜨거운 화제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한다.
그만큼 김치는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반찬이다. 재료에 따라 다양한 김치를 담글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다른 맛이 난다. 해당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지역적으로 특색 있는 맛을 내게 만들었으며 남쪽으로 갈수록 김치가 맵고 짠 맛을 강하게 내는 것은 장기보관하기 위함이다.
전라도김치, 경상도김치, 서울김치 등 많은 김치 중에서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내는 충청도 재래식 김치 방순옥김치(대표 방순옥,
http://bangsoonok.com/)는 사슴목장을 운영하며 인정받은 음식솜씨로 방순옥여사의 손맛을 전해드리고자 9월 오픈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자료제공 : 방순옥김치
|
방순옥 대표는 충청도 재래식 김치의 맛을 살리는 것에 주력을 둔다. 전통 방식 그대로 담그는 만큼 조미료는 일체 들어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충청도 특유의 돼지파를 넣어 시원한 맛이 일품이고 설탕대신 직접담든 매실액을 사용한다. 조미료와 방부제를 일절 사용치 않는게 방순옥김치만의 자랑이다.
풍양 조씨 종갓집 맏며느리인 방 대표의 손맛은 일반시중의 김치나, 공장김치와는 다른방순옥여사가 직접 손수 담그는 수제김치로써, 현재 자신의 이름을 전면으로 내세운 프리미엄김치 쇼핑몰 ‘방순옥김치’를 통해 전국적으로 손맛을 알리고 증명한다.
100% 수제김치를 고집하는 방 대표는 배추김치, 포기김치, 깍두기, 동치미, 열무김치 등 일반인들이 많이 찾는 김치 종류를 통해 맛있는 김치, 친근한 김치를 선보이고 있다.
종갓집 맏며느리가 직접 담그는 수제김치는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직접 김치를담그는게 특징이다. 하루 정해진 주문량에 따라 생산되며, 만드는 즉시 배송되어 신선도를 유지한다.
가장 신선한 식재료를 위해 매일 새벽 농수산물 시장과 각지에서 직접 재료를 공수하여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하나하나의 재료까지 선별하여 만드는 방순옥김치. “항상 최고의 재료로 신선하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겠다.” 라는게 프리미엄 김치쇼핑몰 방순옥김치의 약속이다.
* 자료 제공 : 방순옥김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