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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팬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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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관계자는 “뼈아픈 경험을 교훈 삼아 최고를 지향하는 팬택 정신을 바탕으로 기술의 범용화를 통해 시장을 리드하며 인류 생활의 편의 증대에 이바지 할 것이며, 지난 20년을 넘어 앞으로 50년 이상을 영속할 수 있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팬택은 그 동안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비약적인 성장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보여왔다. 이를 바탕으로 IT산업의 지형도가 거칠게 바뀌고 있는 상황에서도 움츠러들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과 과감한 실천력을 통해 2015년 매출액 10조원, 판매수량 4천만대 이상을 달성하여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사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 기업개선작업 종료는 끝이 아니라 팬택호의 새로운 50년을 향한 출발점이다. 팬택은 지난 5년간의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스스로 변화할 줄 알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팬택만의 도전과 집요함을 가지고 글로벌 IMD (Intelligence Mobile Device) 기업으로 성장하는 한편, IT산업의 패러다임의 변화와 무한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강한 팬택으로의 진화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 자료 제공 : 팬택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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