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1.19 11:03
수정 : 2012.01.19 11:03
|
자료제공 : 파트라
|
파트라(대표이사 한상국)는 일본 의자업계 1위인 KOKUYO(대표이사 Hidekuni Kuroda)와 제품 및 상호 공동 마케팅 등 포괄적 업무제휴를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트라와 KOKUYO는 협약식을 갖고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수립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제휴로 KOKUYO의 M4 제품이 출시되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며 아가타 및 다른 제품 역시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파트라의 신제품 FLO 및 기존 제품을 일본에 선보이는 등, 제품 및 공동 마케팅 등으로 업무 전반에 걸친 협력을 지속 추진해 나아가고 있다.
파트라가 인테리어 의자를 제공하여 실내공간을 연출한 영화 ‘너는 팻’은 한류 연예인인 장근석과 김하늘의 주연을 맡은 영화로 일본에 진출하여 일본인에게 파트라 제품에 대한 익숙한 이미지를 제공하였고, 이를 일본 의자업계 1위인 KOKUYO를 통해 판매,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앞으로 출시 되는 파트라의 신제품 FLO 및 CUBE 역시 일본에서 KOKUYO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도 파트라를 통하여 KOKUYO의 M4 및 AGATA 등, 사무용의자를 쉽게 체험하고 만나 볼 수 있다. 양사는 이후에도 상호간의 도움이 되는 업무영역의 협력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파트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