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4.05 10:18
수정 : 2012.04.05 10:18
|
자료 제공 : 시스컴
|
시스컴 ’9급 공무원 슈퍼노트 시리즈’ 저자 직강으로 핵심개념 마스터
최근 경기불황과 취업난이 심화되면서 취업 보장과 안정된 직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특히 국가 고시나 공무원 시험은 매년 꾸준하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수험 전문가들은 공무원 시험의 최근 트렌드를 잘 살피고 자신의 적성과 실력에 맞는 직군을 선택한 후 장기간에 걸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4월 7일 치러지는 국가직 9급 공무원 공채시험을 앞둔 수험생들도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모집인원이 크게 증가하면서 경쟁률도 전년 대비 낮아져 합격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태. 하지만 시험 전 남은 기간이 짧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그동안 정리해 온 핵심을 복습하며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시스컴(대표 송인식,
www.siscom.co.kr)이 출간한 ‘9급 공무원 슈퍼노트 시리즈’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을 뽑아 단기 마스터하고 교재와 연계된 인터넷강의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9급 공무원 슈퍼노트 시리즈 ‘는 ‘Tip + Check + Point + 참고, 잠깐! 확인 기출문제’ 등 4단계 보충 학습을 통해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정리할 수 있고 저자직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송태성(국어), 이민섭(영어), 김일영(행정학개론), 양희부(행정법총론), 최영욱, 강명석(한국사) 등 tvN ‘80일 만에 서울대 가기’에 출연하기도 했던 저자들의 핵심강의는 교재에 수록된 핵심사항만 골라 일목요연하게 짚어주고 개정 법률과 신 이론을 반영하여 최적 학습 포인트 점검할 수 있다.
시스컴 관계자는 “9급 공무원 슈퍼노트 시리즈’ 외에도 금융자격증, 공무원, 취업 자격증 관련된 교재의 출간과 인터넷 강의를 제공을 하며 수험생들의 길라잡이가 되고 있다”며 “슈퍼노트 시리즈와 저자 직강을 통해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자료 제공 : 시스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