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4.26 18:49
수정 : 2012.04.26 18:51
|
자료 제공 : 하이어링 솔루션
|
- 복음보청기가 5월 ‘가정의 달’ 무료 청력진단과 실질적 사은행사로 노년층과 근로자에 호평!
중견 보청기 브랜드 ‘복음보청기’에서 ‘어버이 날’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무료 청력진단과 대폭적인 ‘사은행사’를 실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보청기의 구매나 교체시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 행사는 보상과 할인의 폭이 1백만원 대 이상으로, 난청으로 어려움을 격고있는 부모님과 부모님을 모시고있는 중•장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또한, 5월 1일 ‘노동자의 날’을 맞아 보상과 할인행사는 물론, 무료 청력검진의 생사를 실시하고있다. 여러가지 다양한 직종에서 근무하는 노동자들은 난청 유발상황에 그대로 노출된 경우가 많고, 본인조차 난청을 가지고있는지 알지못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 난청인구는 파악조차 되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 행사로 많은 노동자들이 무료 청력진단을 통해 난청의 진행을 막고, 소리를 듣는 기쁨을 다시되찾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기여하고 싶다는 복음보청기(히어링솔루션코리아)측의 설명이다.
인구의 노령화와 이어폰(earphone)의 사용확대 등으로 난청이 증가하고 있는 국내 상황에서 노년층은 물론, 난청 노동자들에게 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난청에 적극적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하는데 긍정적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된다.
‘무료 청력진단’과 ‘사은대잔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www.bokeu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전화 : 02-577-1050
* 홈페 이지 :
www.bokeum.co.kr
* 자료 제공 : (주)하이어링솔루션코리아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