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5.04 16:59 수정 : 2012.05.04 16:59

자료 제공 : 블랙스미스 피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13세 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랙스미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블랙스미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점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치킨샐러드, 크림파스타와 함께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 깊고 풍부한 치즈 맛으로 블랙스미스 내에서도 최고인기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을 되돌려주자는 발상에서 이번 행사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지난 4월말 `제 9회 한국창업경영인대상`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에 이어 금일 ‘201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하였다. “론칭 한 지 6개월도 되지 않은 블랙스미스가 창업 시장에서 창업자,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항상 고객 사랑을 되돌려드리기 위해 고민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고 밝혔다.

* 자료 제공 : 블랙스미스 피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