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6.22 17:32
수정 : 2012.06.22 17:49
|
자료 제공 : STX 칸
|
명문 초중고 인접해 있고 단지 내 각종 편의시설 갖춰
과거 강남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살고 싶은 지역이었다. 무리를 해서라도 일단 거주하면 자녀가 강남 8학군에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강남 학군의 명성이 사그라들고 있는 추세다. 비싼 전셋값 부담을 안고 강남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것보다 신도시의 혁신학교가 낫다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천안 아산 신도시에 위치한 STX 칸(KAN)은 쾌적한 주거환경 및 교육여건을 갖춘 ‘에듀 아파트’로 떠오르고 있다.
아파트 단지 내에 연화초, 설화중, 설화고 등 초중고가 모두 자리하는 한편 2014년에는 가칭 '장재초'와 '배방고'가 추가로 신설될 것이라는 충남교육청의 발표가 있어 교육인프라는 조성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 특히 연화초등학교는 2012년 충청남도 초등 계획단계 학교교육과정 최우수학교에 선정되어 인근 거주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행정수도 이전과 고속전철 등 다양한 호재가 잇따르면서 미래형 신도시로 발전 가능성이 돋보이는 아산 신도시내 STX 칸은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3개 동 규모, 797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었고, 동간 거리가 넓혀 채광과 조망을 확보했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에어로빅 룸 등의 주민 편의시설도 갖췄다. 고급 분양재와 마감재를 사용했지만 가격은 800만원대로 합리적이다.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입주가 가능한 STX 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txkan.or.kr) 또는 전화(041-565-92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STX 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