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6.26 17:13 수정 : 2012.06.27 11:22

자료 제공 : 동대문 한양아이클래스

탄탄한 임대수요,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가치 입증

불안한 주식시장, 아파트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차익 또한 줄어들며 수익형 주거상품 투자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피스텔 세제혜택에 발맞춰 분양시장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은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고려하는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추천 할만한 절호의 기회이다.

하지만 수요가 높은 강남권 등 일부 지역은 고분양가 책정으로 가격거품에 대한 불안이 커 신중한 투자선택이 필요하다는 평가다. 그렇다면 합리적인 분양가와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춘 서울 주변 도심지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한양대학재단 ㈜한양개발이 책임 준공하는 동대문 한양아이클래스가 바로 그것이다. 도시형생활주택 60세대, 오피스텔 127실 등 총 187세대의 규모로 전용 14.19㎡부터 43.39㎡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분양가격은 강남권의 1/3 수준으로 도시형생활주택은 99,000천원대, 오피스텔은 114,000천원대부터 책정되어 1억원대로 3세대 투자가 가능한 파격적인 분양가다. 따라서 주변 오피스텔의 보증금 1,000만원, 월세 60만원을 기준으로 8%대의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도금전액 무이자, 분양권 전매 무제한의 혜택 또한 투자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만 하다.

뛰어난 입지조건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주거 선호도 UP!

동대문 한양아이클래스는 1호선 제기동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의 신설동역과 6호선 안암역과도 인접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한양 아이클래스는 주변은 대학교 최대밀집지역으로 고려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명문대학들이 몰려 있으나, 기숙사 공급현황이 턱 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때문에 약 8만 3천여명의 고정적인 임대수요가 확보되며, 추가적으로 동대문쇼핑몰의 약 10만 여명의 관련종사자 및 동대문구청, 카톨릭성바오로병원•고려대•경희대병원 및 삼육의료원의 직주근접형 임차수요와 더불어 청량리 신 역사 인접으로 경춘선을 이용하는 광역수요층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피스텔 전 세대는 동서남북 전면으로 확보된 조망 및 일조권을 갖추고 있으며, 입주자들의 편리함을 위해 높이는 2.6m의 확 트인 층고와 모든 가전과 가구를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으며, 무인택배시스템과 자화육각수시스템까지 도입해 투자자뿐 아니라 실제 입주자를 배려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주변은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등이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하고, 동대문구청도 가까워 민원 업무를 보기에도 편리해 주거선호도가 높은 위치이다. 오피스텔 주변에 개발호재가 많아 시세차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것도 눈여겨 볼 점이다.

‘한양 아이클래스’ 분양 홍보관은 1호선 제기동역과 가까운 홈플러스 옆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홍보관에서 도보로 4분 정도 이동하면 아이클래스 건설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다.

분양문의 1899-3131 / www.diclass.co.kr

분양홍보관 1호선 제기동역 홈플러스 옆 위치

* 자료 제공 : 동대문 한양아이클래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