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07.02 14:32 수정 : 2012.07.02 14:32

자료 제공 : STX칸

아산신도시 STX 칸, 산업단지 배후지역에 위치… 시너지 효과 발휘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일부 신도시들의 분양 열기가 고조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충남 아산신도시, 경남 거제, 경남 창원, 전남 광양 등 대기업 투자로 일자리와 인구유입이 늘고 있는 기업도시를 중심으로 주택가격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부동산 침체기였던 지난해, 아산신도시의 경우 아파트, 전세가 매매가 10% 이상 상승한 바 있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아산신도시 매매가 상승 요인에 대해 대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산업단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지역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아산신도시에는 현재 삼성전자의 탕정LCD단지는 물론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당진 현대제철, 만도기계, 위니아 등 대기업 및 관계 협력사 500여 곳이 밀집되어 있다.

이처럼 산업단지의 배후지역으로 아산신도시가 수혜를 보고 있는 가운데, 아산신도시 내 민영아파트 STX 칸이 특별 분양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산 신도시 STX칸은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3개동 규모로 129~170㎡ 총 797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고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서 동 간 거리가 넓다.

또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명문 초, 중, 고가 모두 설립되어 있는 것은 물론 17개 대학교 및 9개 대학원이 인근에 자리 잡아 산업?학교?연구시설이 밀집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에어로빅 룸 등 주민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여기에 인근에 자리 잡은 KTX천안 아산역은 서울역까지 39분이면 도착할 만큼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KTX뿐만 아니라 지하철 1호선(아산역)도 연결돼 있어 서울 접근성을 배가시킨다.

STX 건설 관계자는 “신도시 내 공공아파트들에 비해 단지설계, 마감재, 시스템, 평면구성 등은 뛰어나면서도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희소가치가 높다”고 전했다.

분양문의는 전화(041-565-9200)로 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STX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