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8.07 16:36
수정 : 2012.08.08 11:57
|
자료 제공 : 낫츠 www.nots.co.kr
|
많은 사람들이 요즘 연일 무덥고 습한 날씨에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고온 다습한 요즘같은 날씨는 피부의 큰 적이다. 습도가 올라가서 외부의 더러운 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어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고온의 영향으로 피부에 자극을 줘 모공을 넓게 한다. 이러한 고온 다습한 여름에는 보다 세밀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다. 여름철 모공관리를 포함하여 피지제거 및 각질제거를 통한 하얀피부만들기를 위한 피부타입 별 여드름화장품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
■ 민감한 여드름, 트러블피부를 위한 <28레미디 스킨 케어 프로그램>
-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
지성피부는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량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 클렌징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피부에 지나친 자극을 줄 수 있는 딥클렌징을 피하고 가벼운 질감의 오일이나 수분타입의 클렌저로 가볍게 클렌징 한 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낫츠(
www.nots.co.kr)의 28레미디 밸런싱 토너는 클렌징 후 자극을 받은 피부에 안정을 주고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의 분비를 조절하고,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준다.
- 여름철에도 당기는 건성피부
피부가 항상 건조한 사람들은 여름철에도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오일이나 크림 타입의 클렌저의 사용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피부 보습을 위한 워터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고 보습 및 영양이 충분한 기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낫츠의 기초화장품은 피부 트러블(여드름, 모공, 피지 등)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의 분비를 조절하고,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여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주는 기능성 천연화장품이다.
28레미디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특히, 여드름피부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여드름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시켜주어, 활력을 잃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피부 속부터 견고하게 가꾸어 피부 본래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준다.
그리고 노벨화학상을 받은 아쿠아포린 활성화기술(노팔선인장 추출물)이 적용되어 수분밸런스에 큰 도움을 주며, 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건강기능식품을 이용한 콤플렉스 기술로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여름철 민감한 피부의 모공관리, 피지제거, 각질제거를 알맞은 피부관리법을 통하여 잘 관리하여 준다면 올 여름 하얀피부만들기는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 자료 제공 : 낫츠
www.nots.co.kr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