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8.09 10:50
수정 : 2012.08.09 10:50
|
자료 제공 : 낫츠
|
천연 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 낫츠(NoTS)가 최근 여드름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고영양 재생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1일 낫츠의 마케팅 관계자는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이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하여 긍정적인 반응이 확산되면서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여드름 등 각종 피부트러블이 무리한 각질제거 제품이나 부담스러운 의약품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지속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당장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보다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낫츠(
www.nots.co.kr)의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노팔 선인장을 함유하여 우리 세포 내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가 있도록 도와준다. 쉽게 설명하면, 여드름흉터나 뾰루지 등 우리 피부에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은 기본적으로 피부에 유, 수분의 밸런스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기 때문에 피부 세포가 각질이 되어 떨어지지 못하고 노폐물이 되기 때문이다. 즉, 피부의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어야 하는데, 우리 피부 내에서 이 수분을 원활히 운반해주는 단백질이 ‘아쿠아포린’이다.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서 자생하는 노팔 선인장이 바로 이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주는 좋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다. 28레미디 스킨 케어 솔루션은 이 노팔 선인장의 추출물을 통해 피부 세포 내 물통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 시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준다.
특히 ‘여드름 개선 화장품의 평가시험 연구’를 통해 통계적으로 유의한 여드름 개선 효과를 나타내었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뉴욕 타임지에서 소개한 10대 건강식품을 함유하여 천연화장품으로써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한 낫츠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재 홈페이지에서 여름맞이 빅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자료 제공 : 낫츠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