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09.06 14:43
수정 : 2012.09.06 14:43
|
자료 제공 : 주식회사 일화
|
- 9~10월 '1004DAY', 일련번호 촬영해 업로드하면 노트북,화장품 증정
㈜일화(대표 이성균)가 매월 1004명에게 푸짐한 행운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화는 9월, 10월 두 달 동안 한 달에 1004명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월 1명에게는 삼성 노트북(NT-900X3A), 5명에게는 미샤화장품 세트, 28명에게는 진스트 홍삼세트가 주어지고 70명에 맥콜 캔 한 박스와 900명에 맥콜 기프티쇼 1매씩이 제공된다.
일화의 대표 음료인 맥콜 제품을 마신 후 캔 밑면이나 페트병 뚜껑에 적힌 일련번호와 제품 이미지가 나오도록 촬영해 사진을 일화 이벤트 사이트(
www.ilhwaevent.co.kr)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일 1회만 응모할 수 있으며 일련번호의 경우 행사용 문구 ‘MC’가 인쇄돼 있어야 한다. 이벤트 응모 시 ‘맥콜’ 또는 ‘일화’로 2행시를 작성하면 진스트 홍삼세트를 제공하는 추가이벤트에 응모된다.
1004DAY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UCC CF 공모전인 ‘나도 CF 스타’도 9월부터 10월 말까지 두 달간 계속된다. 맥콜,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 등 일화의 음료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30초 이내의 CF를 제작하면 되고 최우수상 1명 백화점상품권 100만 원, 우수상 2명 백화점상품권 50만원 등의 푸짐한 상품이 수여된다.
일화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지난 4월부터 고객 커뮤니티 전문사이트를 오픈하고 여러 가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초정탄산수 베스트 레시피, 사진 콘테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5,500여명의 소비자가 가입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현재 일화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매주 퀴즈 이벤트와 50명에게 맥콜 캔 두 박스를 무료 배송해주는 ‘샷맥콜’ 이벤트, 매달 가족, 부부, 친구, 연인, 동료 등에게 전하고 싶은 속마음을 고백하는 ‘소리 없는 고백’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 자료 제공 : 주식회사 일화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