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2.10.24 15:12 수정 : 2012.10.24 15:12

자료 제공 : 태안 라온제나 펜션

국내 관광객 증가에 따른 숙박 및 펜션사업 인기

일보다 여가생활이 삶을 평가하는 중요한 척도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시 정보화기획단이 발표한 ‘2011년 통계로 보는 서울시민의 여가생활’에 따르면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 2명 중 1명은 수입보다 여가 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처럼 여가생활이 삶 속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시작하면서 최근 국외여행뿐 아니라 국내 여행객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06년 이후 국내 여행자 수는 3,000만 명 이상을 유지해 왔으며, 각 지역에서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들이 개발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약 3,501만 명이 국내 여행을 하는 등 해외여행 못지 않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국내 여행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펜션 및 숙박 사업도 꾸준히 활성화 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펜션 사업은 부동산 사업보다 더욱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라온제나 펜션’의 경우 지리적 입지를 살려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펜션으로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라온제나 펜션은 충남 태안에 위치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특히 천리포 수목원, 꽂지 해수욕장 등 태안이 갖고 있는 유명 관광지와의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펜션 입지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계획이다.

여기에 자전거, ATV(사륜산악오토바이), 낚시 장비, 스노클링 장비 등의 놀이 장비들도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수려한 펜션 조망 또한 일품으로 바다로 둘러싸인 탁트인 전망에 한적한 교외의 느낌은 많은 관광객들의 휴식지로 적당하다. 또한 펜션 대부분을 외부 테라스를 갖춘 유럽풍 인테리어의 단독형 건물로 꾸며 전원주택의 느낌을 갖춘 펜션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라온제나 펜션 관계자는 분양 계약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 체결을 통해 15%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다”며 “사업자 특성에 맞게 투명하고 저렴한 견적으로 대규모 단지 및 전원주택을 조성해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라온제나 펜션I의 성공을 발판삼아 토지1702 m²~2039 m²(약515평~657평), 건물3동과 이동식주택 3동 총6동의 라온제나II의 분양에 들어갔다. 실투자금 2억~2억4천만원에 등기분양을 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온제나 펜션에 분양 문의는 홈페이지(www.raongena.com, www.라온제나.net) 또는 전화(041-674-4996)로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태안 라온제나 펜션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