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2.12.27 10:00
수정 : 2012.12.27 10:00
|
자료 제공 : 오라클 코스메틱
|
- 12월 27일 롯데홈쇼핑 오후 2시 25분 첫생방송
(주)오라클 코스메틱은 최근 ‘오라클 라보케어 4D 블랙마스크’로 홈쇼핑 시장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달렸다. ‘4D블랙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시트가 블랙이라는 점. 이 블랙 시트는 황금탄이라 불리는 비장탄 숯을 분쇄시켜 인견실에 방사한 후 그 인견실로 시트를 짜서 만든 것이다.
비장탄은 숯 중의 숯, 최상급의 숯이라고 불리는데 너도밤나무로 만들어진 최고급 백탄을 말한다. 비장탄은 무겁고 단단하며 부딪치면 쇠소리가 나는 특징이 있고, 탄소 함유량이 아주 뛰어나고 조직이 정교하고 조밀하여 물에 뜨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단순 염색이 아닌 숯을 방사시킨 실로 만든 덕분에 이 시트에서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한국원적외선 응용평가 연구원, 번호:KFIM-210)
원적외선이 인체에 미치는 효과는 피하심층의 온도상승, 미세 혈관의 확장, 혈액순환의 촉진, 신진대사의 강화, 조직재생능력의 증가 등으로, 부인병, 신경계 질병, 노인성 질환에도 탁월한 효과가 인정되고 있다.
공기 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은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며 피를 맑게 하고, 신경안정과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다.
기존의 마스크는 앰플의 영양분만을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효과를 얻을 수 있었지만, 이 마스크는 숯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으로 마스크의 효능을 피부에 강력하게 침투시키고, 가정에서도 삼림욕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는 평이다.
이미 이 제품은 롯데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전 홈쇼핑에 제품을 런칭 하여 연속매진행렬을 기록하며 시장에서의 검증을 끝낸 상태이다.
‘오라클 라보케어 4D블랙마스크’의 시장성은 백화점과 면세점등에서 명품 화장품과 경쟁하며 절찬 판매 중으로 이미 검증된 바이다.
현재 (주)오라클 코스메틱은 ‘오라클 라보케어 4D 블랙마스크’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오라클 라보케어 프리미엄 4D 블랙마스크 콜라겐 ’으로 여성들의 피부 최대 고민인 주름과 탄력케어에 포커스를 맞추어 피부전문가들의 수년간의 연구 끝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홈쇼핑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일명 ‘캣우먼 마스크’로 눈가 집중 관리 프로그램 마스크 또한 특이한 디자인에 기대가 크다. 런칭은 오는 12월 27일 오후 2시 25분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 할 계획이다.
오라클 코스메틱은 전국 가장 많은 지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오라클 피부과’의 피부 전문가들과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전문가의 처방을 제품화 하여 만드는 코슈메디컬 화장품 전문 법인이다. ‘4D 블랙마스크’도 이미 ‘오라클 에스테틱’에서 시술중인 프로그램을 제품화 한 것이다.
또 오라클 코스메틱은 전제품에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의 부작용을 1%도 허용하지 않는 안전한 제품만을 유통시키는 회사로도 유명하다.
* 자료 제공 : 오라클 코스메틱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