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3.02.12 16:38
수정 : 2013.02.12 16:38
|
자료 제공 : 폴라초이스
|
전 제품 15% 할인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게 초콜릿 증정
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의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 쌉싸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로데오점, 가로수점, 홍대점을 방문하면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초콜릿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폴라초이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슈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와 같은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부담없이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브랜드 관계자는 “초콜릿 증정 및 제품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폴라초이스를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폴라초이스의 제품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격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폴라초이스(
www.cosmeticscop.kr)의 모든 제품은 방부제와 향료 등 피부 유해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폴라초이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