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4.03 17:47 수정 : 2013.04.04 10:22

자료 제공 : (주)프로토타입

모바일강자 카카오톡, 소셜위너 위메프의 온라인과 모바일 마케팅 비법전수!

8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카카오톡을 통한 마케팅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수많은 방문자, 지속되는 성장세를 가진 소셜커머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카카오톡, 소셜커머스는 중소기업에겐 너무 먼 이야기일까?

기업이 고민하는 온라인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대한상공회의소와 (주)프로토타입(http://www.prototype.co.kr 대표 최강혁)은 온,오프라인 기업의 브랜딩 활성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새로운 마케팅 방안으로 모바일 시장이 떠오르고 있다. 각종 매체에서는 모바일 사이트 페이지뷰가 급증하고, 모바일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아직 중소기업에겐 다소 먼 이야기일 수도 있다. 하지만 모르기 때문에 못할 뿐이다.

온라인 광고의 기본, 검색광고 또한 모바일 광고로 이어지고 있고, 오픈마켓과 개인몰에 이어 포털사이트에서 내상품을 노출하는 샵N을 활용할 수 있다. 샵N상품 또한 포털사이트 네이버 앱에서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언론마케팅, 카카오톡, 위메프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마케팅의 채널이 증가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와 프로토타입은 마케팅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다양한 활용방안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관련 세미나를 준비했다.

프로토타입은 전략마케팅실 소속의 교육 담당자는 “본 세미나는 성장하고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의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진행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온라인 상거래에 대해 정확한 답을 드릴 것이다. 매년 진행될 때마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준비하여 최신 정보를 가장 정확히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 접수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8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선착순 8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교육비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경우 33,000원, 비회원사의 경우 55,000원이다. 자세한 세미나 일정 및 신청은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프로토타입은 네이버 지식쇼핑, 체크아웃, 샵N, 키워드교육 공식대행사이며 대한상공회의소, 서울시, 경기도 등과 함께 다년간 오픈마켓 및 전자상거래 관련 교육사업을 전문적으로 전개해 왔다. 전자상거래 마케팅, 광고, 솔루션 서비스 등 관련 분야에 대한 최고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 모바일 컨설팅분야까지 확대하여 활발한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

* 자료 제공 : (주)프로토타입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