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4.17 16:33 수정 : 2013.04.17 17:15

자료 제공 : 신바람홈케어

신바람홈케어 공기청정항균기 99% 항바이러스 입증

중국발 황사로 인한 피해가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에서 발생한 AI가 국내로 유입될 수도 있다는 지적이 일면서 황사 바람 속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도 높아지고 있다.

외부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 먼지를 걸러주면 되지만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황사먼지를 비롯한 실내 대기 중에도 건강에 치명적인 세균이 존재하기 때문에 실내 공기 정화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에는 공기청정기 제품에 항균기능을 추가한 스마트한 공기정청기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필터나 세척 없이 친환경 항균 용액만으로도 공기 중의 세균을 잡는 제품이 화제다.

㈜지에스비의 ‘신바람홈케어’가 선보인 공기청정 항균기(www.sinbaramcare.kr)는 공기 중에 존재하는 유해세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제품이다.

일반 공기청정기가 필터를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이 제품은 콩 복합아미노산 등 100%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된 ‘에어메딕’ 용액을 휘산시켜 항균작용을 한다. 태극제약㈜의 에어메딕용액은 일본 중부대학 생명건강과학부 생명의과학과가 실시한 ‘항 신종인플루엔자(H1N1) 효과 시험보고서’를 통해 99.9%의 항바이러스 작용을 입증했으며 96%이상 탈취율,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알레르기 원인균 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신바람홈케어 공기청정 항균기는 자동차나 독서실, 사무실 책상처럼 작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제품과 일반가정집 혹은 대형 어린이집 학원, PC방 등 넓은 면적까지 아우를 수 있는 중형으로 나눠서 출시됐다.

한편, 신바람 홈케어는 홈케어서비스와 공기청정 항균기 보급 저변확대를 위한 대리점과 영업담당을 모집하고 있다. 애드너츠의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과 연계해 카카오톡을 활용한 고객관리와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와 연계된 영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대리점 창업 시에는 창업지원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다.

자료 제공 : 신바람홈케어

* 자료 제공 : 신바람홈케어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지난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