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3.04.23 15:17
수정 : 2013.04.23 15:17
|
자료 제공 : 2013 찾아라 SHURE 이벤트
|
Shure 공식수입업체 삼아프로사운드. 2013 찾아라 Shure이벤트 개최
마이크, 헤드폰, 이어폰 등 음향장비의 해외명품브랜드로 유명한 SHURE(슈어)의 공식수입업체인 삼아프로사운드㈜가 SHURE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2013 찾아라! SHURE!”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2013 찾아라! SHURE!” 이벤트는 공연이나 방송에 사용된 헤드폰과 이어폰을 찾아내고, 이를 사진으로 캡쳐하여 자신이 활동하는 블로그, 커뮤니티, 카페에 포스팅하고 등록한 URL을 E-mail (sama@samasound.co.kr)로 접수하면 된다.
삼아프로사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나가수, K-pop스타, 도전 TOP밴드 등을 통해 알려진 SHURE라는 사운드의 명품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팬분들을 위한 서비스라는 것.
상품은 현재 SHURE의 하이엔드 제품인 SHURE SE535LTD 이어폰 및 얼마전에 새로 발매된 SE215PE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된다고 한다.
2002년 설립된 삼아프로사운드㈜는 세계 유수 음향 장비 제조사의 한국 대리점으로 프로 음향기기의 수입, 유통 및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음향기기 제조사인 미국 SHURE 사의 한국 총 대리점으로 마이크, 이어폰 및 음향기기를 국내 공급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걸고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1925년에 설립된 Shure Incorporated는 세계를 선도하는 마이크와 음향 장비 제조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나 나가수 이어폰 이라는 칭호를 들을 정도로 많은 가수들이 실제 공연장 및 방송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Shure는 성능과 신뢰, 가치에 있어서 이미 전설이 된 수많은 고품질 프로페셔널 음향장비와 컨슈머 음향 장비를 수십년동안 생산해 왔으며, Shure의 다양한 제품 라인에는 세계 정상급의 유선 마이크, 무선 마이크와 인이어 모니터링 시스템, 공연자 프리젠터 및 음반 제작자를 위한 헤드폰, MP3 플레이어와 스마트폰과 함꼐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 및 헤드폰을 만들고 있다. 현재 Shure의 본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나일즈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 독일, 일본, 멕시코, 영국, 네덜란드, 덴마크와 미국에 생산설비 및 지사를 두고 있다.
삼아프로사운드㈜ 관계자는 “꾸밈없는 정직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명품브랜드 SHURE(슈어)의 팬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SHURE라는 브랜드가 고객에게 조금더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아프로사운드㈜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아프로사운드
http://www.samasound.co.kr
* 자료 제공 : 삼아프로사운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