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4.24 16:14 수정 : 2013.04.24 16:14

자료 제공 : 폴라초이스

순한 타입의 각질 제거제로 트러블, 블랙헤드 피부에 효과적

세계적 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의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www.paulaschoice.co.kr)는 각질제거제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Skin Perfecting BHA Liquid with Betaine Salicylate)’를 4월 16일 국내에 출시했다.

‘스킨 퍼펙팅 BHA(바하) 리퀴드’는 피부 표면과 모공 속의 각질, 블랙헤드를 녹여서 제거하는 액상형 각질제거제다. 베타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의 주 원인인 각질과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도 건조하지 않고 보습력이 우수하다. 사용 후 자연스럽게 피부에서 광채가 나면서 고른 피부톤, 환한 안색을 만들어 준다.

또한 여드름 피부 등에서 나타날 수 있는 붉은 기를 잡아주고, 동안 피부를 만드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밖에 베타인 살리실산은 피부 진정 및 항균 효과도 가지고 있다.

수분 베이스의 리퀴드 제품으로 사용 또한 간편하다.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서 화장솜이나 손바닥에 동전 크기만큼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고 각질제거제지만 매일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하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는 기존 BHA 2%보다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피부 세포 주기를 개선해주기 때문에 지성 피부, 트러블 등 여드름 피부의 붉은 기, 다크 서클과 기미로 인한 불균형한 피부톤,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의 국내 론칭 소식을 접한 폴라초이스 국내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미국에서 공수해 쓸 정도로 효과가 뛰어난 제품인데 우리나라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정말 좋다” “이 제품을 쓰고 여드름이 없어졌다. 앞으로도 꾸준히 쓸 계획”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자료 제공 : 폴라초이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