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04.25 14:32 수정 : 2013.04.25 14:32

자료 제공 : 프랜차이즈 흑돼지 돌판구이 전문점 ‘오늘한점‘

프랜차이즈 흑돼지 돌판구이 전문점 ‘오늘한점’ 전국구 가맹점으로 성장

고깃집 창업의 성공 비결은 의외로 간단하다. 신선한 고기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친절한 서비스만 갖춘다면 충분히 고객의 발길을 붙잡을 수 있다. 여기에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매장 분위기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흑돼지구이 전문점 ‘오늘한점’의 성공 비결 역시 맛과 멋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별화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흑돼지구이 전문 ‘오늘한점’은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게르마늄 대형돌판과 사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과 품질을 선보인다. 흑돼지 삼겹살을 비롯해 갈비살, 항정살, 가브리살, 오겹살, 갈매기살 등 다양한 부위의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양은 왕냄비 김치찌개와 동태탕, 옹기 김치말이국수 등의 풍성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는 점도 ‘오늘한점’이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는 비결이다.

옛 너와지붕과 모던한 실내 장식이 어우러진 멋스러운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기존 고깃집들이 보여준 획일적인 동선과 인테리어 대신 과거와 현대, 동양과 서양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부분도 주목할 만하다. 매월 우용 F&B 공식카페에서는 블로그 콘테스트, 공연초대이벤트 체험시식단 운영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우용F&B 관계자는 “단순히 흔한 고깃집 브랜드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가 되기 위해 메뉴의 퀄리티, 인테리어 강화, 전략적 마케팅 등 다각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한점’은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리며, 전국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펼쳐보이고 있다. 이미 서울 경기 지역은 물론이고 지방 거점 도시를 중심으로 18곳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오늘한점’에 대한 자세한 창업 문의는 우용 F&B 본사 상담전화(02-2601-2138) 또는 오늘한점 홈페이지(http://www.hanjeom.co.kr)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oyongfnb) 를 참고하면 된다.

* 자료 제공 : 오늘한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