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3.07.10 11:18
수정 : 2013.07.10 11:18
|
자료 제공 : (주)바디프랜드
|
‘Let’s Bodyfriend! UCC 공모전’ 접수개시
팬텀, 프레지던트, 아이로보 등 최고급 안마의자 경품
참가만 해도 3만원 상품권 증정
국내 안마의자 판매1위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
www.bodyfriend.co.kr)는 총 시상금 1,500만원 규모의 ‘Let’s Bodyfriend!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최초의 안마의자 렌탈시스템 개발로 안마의자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담는 공모전 개최를 통해, 피로회복과 활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안마의자를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행사의 슬로건인 ‘Let’s Bodyfriend’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미 바디프랜드를 렌탈하고 있는 가정이라면 집에서, 아니라면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전국 20개 직영전시장과 롯데마트, GS수퍼마켓 등 바디프랜드가 입점해 있는 유통매장에서 체험과 함께 영상을 찍을 수 있다.
영상의 주제는 ▶바디프래드 안마의자 위, 또는 안마의자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재미있는 상황이나 에피소드 등을 촬영한 영상, ▶직영전시장, 롯데마트, GS슈퍼마켓에서 바디프랜드를 테스트하고 효과와 느낌을 직접 얘기하는 모습을 담은 평가체험영상, ▶바디프랜드 CM송을 따라 부른 영상(편곡자유), ▶바디프랜드 주제로 만든 자유영상 등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고르면 된다.
참여는 해당주제의 영상을 5분 이내로 촬영, 편집한 다음, 참가자 또는 참가팀 대표의 유튜브 계정에 올리고, 업로드한 영상의 URL을 이메일(
jjh@bodyfriend.co.kr)로 제출하면 된다.
안마의자를 주제로 한 공모전답게 시상품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구성됐다. 대상(1명)에게는 바디프랜드가 만든 판매가 398만원의 최고급 안마의자인 ‘팬텀’이 주어진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바디프랜드의 최다기능 제품인 ‘프레지던트’를, 우수상(3명)에게는 올 상반기 홈쇼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아이로보’를 증정한다. 아깝게 5위 안에 들지 못한 입선작 5명에게는 20만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영상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bodyfriend.co.kr)나 홈페이지(
http://goo.gl/FKS7B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작품의 접수마감은 8월 25일까지다.
|
※ 회사소개 = 바디프랜드(www.bodyfriend.co.kr)는 안마의자 국내 판매1위 기업이다. 2010년 최초로 안마의자 렌탈시스템을 개발해 시장을 이끌어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순수한 국내 연구진과 디자이너들이 직접 설계와 디자인을 맡아 진행한다. 중국에서 생산된 완제품에 브랜드만 붙여 판매하는 대다수 후발업체들과의 시장경쟁력 차이는 여기서 비롯된다. 바디프랜드는 2010년 188억원이었던 매출을 2011년 340억, 2012년 650억 등 비약적으로 끌어올려왔고, 올해 1천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국내1위를 넘어 2015년 세계1위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더불어 건강과 힐링에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발굴해 렌탈 전문기업이자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
|
|
* 자료 제공 : (주)바디프랜드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