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3.11.14 17:21 수정 : 2013.11.14 17:21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서대문구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무료 강의’를 개최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풍토를 조성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강의는 2기 과정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토요일마다 교수들이 진행하는 릴레이 강의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미용기술’ 강의에서는 미용예술학과 이진옥 교수가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헤어기법을 전수 하였고, ‘재미있는 하지만, 누구나 꼭 필요한 건축이야기’ 강의에서는 친환경건축학과 박연성 학과장이 건축, 부동산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공개하였다. ‘요리 나와라 뚝딱!’ 강의에서는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김윤민 학과장과 김미자 교수가 여가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요리를 습득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요리 시연과 실습을 진행했다. ‘자연치유 발마사지’ 강의에서는 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이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발마사지를 통한 건강관리비법을 공개하여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은 “저희가 가진 재능을 나눌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풍토를 조성하고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강좌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2기 강의에 이어서 ‘제3기 재능나눔 무료강의’는 2014년 1학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재능나눔 무료강의와 관련해서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life.scau.ac.kr) 또는 전화(02-2287-0280)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