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4.01.28 18:49 수정 : 2014.01.29 15:09

자료 제공 : Xaxis korea (왼쪽부터 원더맨 박진대표, Xaxis korea 목영도대표, Xaxis APAC. WPP korea 이승훈대표, GroupM korea 조선국대표, dtSI 정재우대표)

지난해 12월3일 세계적인 광고 그룹 WPP 계열의 Xaxis와 24/7 Media가 합병을 발표하였고, 이에 따라 합병된 Xaxis korea (대표이사:목영도)가 1월23일 공식적인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Xaxis APAC 미쉘(Michel de Rijk)사장과 WPP코리아 이승훈대표, GroupM코리아 조선국대표, dtSI 정재우대표, 원더맨 박진대표 등 WPP 소속의 대표들이 참석하여 Xaxis코리아의 출범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냈다.

Xaxis korea의 출범은 세계 최대의 디지털 타겟 마케팅 및 기술 플랫폼 회사인 Xaxis 서비스의 국내 론칭을 알리는 자리이며, 이는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다.

Xaxis korea는 기존의 24/7 Media의 미디어렙 비즈니스에 추가로 Xaxis 비즈니스를 국내에 도입할 예정이다.

작시스 (Xaxis)에 대하여

작시스는 모든 미디어 채널을 아울러, 오디언스에게 광고주와 미디어를 프로그램 방식으로 연결해주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회사이다. 작시스는 고유의 기술, 자사 기술특허 데이터 자산, 그리고 뛰어난 오디언스 분석가, 데이터 과학자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로 이루어진 강력하고 효과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어서, 작시스와 협업하는 광고주들은 보다 높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구현하고 있으며, 미디어들도 새롭고 더 가치있는 오디언스에게 적합한 콘텐츠와 광고를 전달하고 있다.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에 걸쳐 2,700여 광고주와 함께 일하고 있다. 상세정보는 www.xax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Xaxis korea (왼쪽부터 Xaxis 목영도대표, Xaxis AP 헨리이사, 로한이사, WPP 조나단이사, GroupM 윤보승이사, GroupM 곽지영전무, 원더맨 박진대표, Xaxis AP 미쉘사장, WPP 이승훈대표, GroupM 조선국대표, 이기수전무, 오길비 박은영이사, dtSI 정재우대표)

* 자료 제공 : Xaxis korea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